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무료체험 이벤트

본 무료체험 이벤트는 현재 megafollow 쇼핑몰에서 19,900원에 판매되는 검증된 인스타그램 홍보용 서비스 상품입니다.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은 왼쪽 이미지 클릭후 쇼핑몰에서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_인기게시물_실제리뷰_sns팩토리

■ 신청방법

1. “인기게시물”에 노출 하고자하는 콘텐츠를 10분 이내 인스타그램에 등록합니다.
2. 등록된 게시물 URL을 아래 게시판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3. 게시판에 URL 등록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아래 카카오 플러스톡 1:1 대화로 신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해시태그(#)는 업종이외에 일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다양하게 올려주세요.

"인기게시물" 후기작성 이벤트 #2

inge_event02

■ 신청방법

1.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무료체험 이벤트” 체험 후기 작성
2. 이미지 6장 이상 등록
3. SNS팩토리 “https://seofactory.co.kr” 본문내 링크 필수
4. 키워드 :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인스타 인기게시물, 인기게시물 무료체험, 인스타그램 홍보방법, 인스타 홍보방법
중 한개의 키워드를 제목에 포함하고 본문에 5회 반복 “SNS팩토리” 본문에 필수 1회 이상
5. 작성 후 아래 톡 플러스 1:1 대화를 통해 등록한 게시물 URL 주소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확인 및 적용

정상 등록 확인 된 체험 후기는 총 5회 인기게시물 무료 이용권을 드립니다.

※ 참고.
한 아이디당 1회 적용 되며, 신규 게시물에 한에 진행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인게 상단 9칸 고정 보장형이 아닌 비보장형 방식의 인기게시물 노출 상품이지만, 포스트에 포함 된 해시태그 기준

20~30%는 인게 상단 9칸이내 노출
40~50%는 인게 50위권 전,후 노출
20~40%는 인게 하단 노출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해시태그 별 노출 가능 시간은(게시물 수, 생산지수, 트렌드지수) 계정의 활성화와 콘텐츠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 인기게시물 영역은 개인화 영역이라 개인의 행동 패턴에 따라 노출 순위에 차이는 있습니다.

<신청전 확인사항>


3. 포스팅 시 다양한 태그별 노출을 위해 적절한 해시태그 사용이 필요합니다.
3-1. #해시태그는 최대 30개 최소 15이상을 노출목적태그+계정관련태그+인기태그를 적절히 사용하여 주세요
4. 게시물 업로드시 위치태그를 해주시면 보다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위치 추가 방법은 게시물 업로드 후 문구입력 하단에 위치추가라는 버튼이 존재합니다. ^^*)

“오스템임플란트 직원, 235억 횡령 확인”…총 2215억 원

작성자
woorigame
작성일
2022-01-10 21:54
조회
194
오스템임플란트 회삿돈을 횡령한 재무팀장, 수사가 진행될수록 입이 떡 벌어집니다.

횡령한 금액이, 1900억 원도 아닌, 2200억 원에 달했고, 회삿돈을 뺏다 넣었다, 제 돈처럼 썼습니다.

김승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오스템임플란트는 재무팀장 이모 씨가 2020년 4분기에도 회삿돈 235억 원을 횡령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계좌에서 235억 원을 뺐다가 반환한 사실을 내부 조사 중 발견한 겁니다.

지금까지 이 씨가 횡령한 금액은 총 2215억 원.

횡령액은 지난달 31일 최초로 파악한 1430억 원에서 계속 불어나는 겁니다.

이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총 횡령액 가운데 이 씨가 되돌려놓은 335억 원을 제외하고, 1500억 원 정도의 이용처는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씨와 가족 명의의 계좌에서 410억 원을 확인했고, 680억 원은 금괴를, 75억 원은 부동산을 구입한 사실을 파악한 겁니다.

검거 당시 현금 4억 3천만 원이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또 동진쎄미켐 주식에 1400억 원 넘게 투자했다가 3백 억원 대의 손실을 입었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4백여억 원의 행방은 묘연한 상황.

경찰은 대부분 주식 투자로 인한 손실액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다른 사용처로 빼돌렸을 가능성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4백억 원이 주식 투자 손실로 확인된다면 동진쎄미켐 손실액과 더해 7백억 원 이상을 회수하지 못할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경찰은 사라진 금괴 280억 원어치의 행방을 찾는 데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김승희입니다.

영상취재: 이승훈
영상편집: 이태희
김승희 기자 sooni@donga.com
우리카지노 https://woori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