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를 검색한 이용자 대상 정밀 타겟 마케팅 서비스. 관심 업종, 지역, 제품, 서비스 등을 조회한 이용자들의 정보를 토대로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 타겟 이용자들의 데이터를 광고주의 타겟 목표로 설정하고, 직접 노출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유입시켜 실제 매출을 일으키는 고객 확보 SNS 타겟 마케팅 서비스.
기업 및 브랜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Needs가 있는 소비자를 찾고 그 대상에게 직접 마케팅을 펼치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실제 포털에서 관심분야의 잠재 고객들이 모여있는 카페 등에서 포털 규정 내에서 회원들의 정보를 수집해 소셜미디어를 이용해 정밀 타겟 마케팅을 합니다.
SNS 타겟 마케팅 순서
단독 마케팅 서비스
No.1
업종 및 서비스 상품 분석
SNS 마케팅 효과를 위한 데이터 수집 포털 사이트 관심 타겟 분포 자료 수집
No. 2
포털 사이트 잠재고객 확보
상품 및 서비스에 따른 관심 커뮤니티 대상 1차 데이터 수집 잠재고객 데이터 양에 따라 2차 데이터 추가 수집
No. 3
잠재고객 데이터 필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 및 성별, 나이 등에 따른 타겟 필터링
No. 4
SNS 홍보용 썸네일 제작
업종 및 서비스 상품 이벤트 썸네일 제작 업종 및 서비스 상품 홍보용 썸네일 제작
No. 5
고객 참여 랜딩페이지 제작
상품 및 서비스에 따른 관심 커뮤니티 대상 1차 데이터 수집 잠재고객 데이터 양에 따라 2차 데이터 추가 수집
No. 6
SNS 연동 잠재고객 직접 홍보
랜딩페이지를 통해 수집된 타겟팅된 고객확보 상품 및 서비스 구매전환 유도
2018 NPR 조사결과
SNS별 이용률
페이스북67.8%
인스타그램51.3%
네이버 밴드36.7%
카카오스토리33.7%
트위터 외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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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본 서비스는 포털사이트의 검색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모은 정보를 SNS팩토리 자체 연구 개발로 제공되는 합법적인 마케팅 기술 서비스입니다. ㆍ타겟 마케팅에 필요한 이미지와 이벤트 정보를 제공 해 주셔야 효과적인 SNS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ㆍ상품 및 서비스에 따라 효율이 떨어지는 업종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