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정의 및 표준 이벤트는 Facebook 픽셀의 고급 기능입니다. 맞춤 잠재 고객과 맞춤식 전환 만 사용하는 경우 멋진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 광고 의 80-20 에서, 당신은 이미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간단한 일들을 할 것입니다.
맞춤 및 표준 이벤트는 이전 Facebook 전환 픽셀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약간의 추가 코드로 사용자 정의 및 표준 이벤트 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맞춤식 및 표준형 이벤트를 사용하면 최대 40 개의 맞춤형 전환을 극복하고, 더욱 강력한 분석 및보고 기능을 제공하며,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맞춤식 전환이 URL에 연결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일종의 감사 또는 완료 페이지 용) 사용자 정의 및 표준 이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관심있는 페이지에 추가 코드 줄을 추가하여 전환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맞춤 이벤트 및 표준 이벤트에는 각각 9 개의 전환 유형이 있으며 각 이벤트 유형마다 고유 한 코드 행이 있습니다.
이 코드는 Facebook에 추적 할 항목을 알려주고 Facebook 픽셀 코드에 삽입되지만 전환을 추적하려는 페이지에서만 삽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