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적인 사용자 기반 : 인스타그램은 매일 4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스토리를 이용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토리는 쉽게 만들 수 있다 : 아무도 24시간 후 사라질 게시물에 30분 이상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포스트는 사진 촬영 시 조명, 각도에 의한 고화질 이미지를 요구하고 해시태그가 필요하지만 스토리는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순간 그리고 창의력만을 필요로 합니다.
아이디어의 테스트 장소 : 스토리는 일반적인 인스타그램 게시물 노출만큼 보이지 않기 때문에 게시물을 테스트하는 장소로 이용하기 적합합니다.
다양한 기능 : 그림 그리기, 스티커 배치, 증강 현실 필터 추가 등의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 : 스토리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쇼핑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인스타그램의 최신 기능인 Explore on 쇼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전보다 제품 발견과 새로운 잠재 고객을 더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스와이프 업 링크 : 인스타그램과 비즈니스 계정에 10,000 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는 경우 스토리에서 링크를 걸 수 있습니다.
발견되는 또 다른 방법 : 스토리를 해시 태그로 지정하고 위치 태그를 지정하여 당신의 게시물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