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가 승인되지 않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광고 검토 절차 및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광고 문구, 랜딩 페이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알아봅니다. 사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사용할 수 없는 크리에이티브의 예시를 알아봅니다….
이 학습 과정을 통해 Facebook 앱 패밀리에 속한 앱 및 서비스를 간략하게 살펴보고, 개인과 비즈니스가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러한 앱 및 서비스에는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및 Audience Network가 포함됩니다.
Facebook 360을 활용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학습 목표 360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 장소, 경험 등에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공유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Facebook 360과 VR(가상 현실)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360도 크리에이티브 제작을 위한 권장…
Facebook Live를 활용하면 모바일 기기에서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습 목표 Facebook Live에서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아봅니다. Facebook 모바일 앱 또는 Live API를 통해 직접 방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업종의 유명인이 Facebook…
Facebook 페이지는 매우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타깃을 구축하고 게시물을 작성하여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습 목표 Facebook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사진, 동영상, 중요 이벤트 등 페이지에 게시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