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경쟁사 계정에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아보고, 그들이 게시하는 다양한 유형의 컨텐츠로부터 영감을 얻고, 어떤 유형의 컨텐츠가 가장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이 마케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경쟁 업체가 하는 행위를 꼭 살펴봐야 합니다.
경쟁자가 아닌 다른 제품, 서비스, 브랜드 계정을 찾아 살펴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당신의 제품, 서비스, 브랜드에 스토리가 있다면, 그것도 제대로 분석하고 살펴봐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사례 연구하고 게시하며, 새로운 기능과 도구를 발표하기 때문에 제품, 서비스, 브랜드 계정이 Instagram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최적의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