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경우 사무실 내부나 공용 공간 등 시설을 돌아다니며 스냅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고, 매장의 경우 디스플레이 공간 또는 제품에 대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경우 어떤 부서는 프로젝트를 위해 회의실에 모여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하고, 어떤 부서는 전화를 받고, 책상에서 업무를 보고, 휴게실에서는 차를 마시거나 작은 생일 축하 파티를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 내 활동이 모두 좋은 컨텐츠가 됩니다.
기업 및 매장에서는 어떤 순간이 촬영될지 모르지만 평범한 모습도 좋은 사진이 될 수 있다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사진은 그 부서는 매장만이 갖는 고유한 사진으로 특별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매 순간의 모습은 일상적일 수 있지만 외부에 당신을 알리고 회사를 알리고, 매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컨텐츠가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성화하고 홍보하는데 유리합니다.
처음 사진이나 동영상을 담는 게 쉽지 않겠지만 항상 일을 하면서 휴대전화를 옆에 두고 촬영하는 습관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이벤트나 특별한 순간뿐 아니라 일상적인 모습도 모두 인스타그램 홍보전략에 유용한 작업 방식입니다.
촬영을 했다고 해서 매번 바로바로 게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일상을 기록한다고 생각하고, 보관하다가 필요시 계정 피드에 게시하거나 스토리로 저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