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시각적으로 효과적인 이미지나 영상을 통해 잠재 고객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지만 캡션(설명 문구)을 통해 고객을 전환 시키기는 쉽지 않습니다.
캡션(설명 문구)은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력적이고 관심을 가질만한 강력한 카피라이트 소개 글 작성을 통해 팔로워들이 제품, 서비스, 브랜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고 매출을 늘리는 중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캡션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마케팅 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매출이 늘어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