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 범위 변경 : 넓은 의미에서 좁은 의미로 변경해 주제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예) 초보자를 위한 15가지 소셜 미디어 팁 > 초보자를 위한 15가지 인스타그램 팁
– 시간대 조정 : 어떤 키워드 주제는 시간이 경과하면서 다양하게 변화하고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그 내용이 항상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 “이달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 “2019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 새로운 잠재 고객 선택 : 내가 타겟팅 한 고객이 속한 분야의 사람들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예) “마케팅 담당자가 알아야 할 인스타그램 활용 팁” >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인스타그램 활용 팁”
–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접근 : 대부분의 독자들은 블로그의 긍정적인 정보를 흡수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면을 보면 더 많은 포스팅 주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따라 하면 성공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규칙 5가지” > “인스타그램 마케팅 규칙 5가지”
– 새로운 형식 : 동일한 포스팅의 형식을 다르게 만들어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
예)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 “최고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점검사항” 또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인포그래픽과 카드 뉴스 형식으로 변경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