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릭 가능한 해시 태그.
게시물에 있는 것처럼 #(해시태그)과 원하는 구문을 입력하여 프로필 설명에 추가하고, 브랜드 해시 태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대부분의 비즈니스 계정에서 필요한 설정입니다.
– 클릭할 수 있는 프로필 링크.
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옵션이 있지만 이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사용자 프로필에 클릭 가능한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계열 회사 계정이나 홍보 계정, 서비스 계정에 대해 서로 다른 두 개의 프로필이 있는 경우이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판매자와 행사, 이벤트를 주최하는 경우 자신의 게시물에서 이벤트에 관해 게시했거나 댓글을 통해 추가 안내할 때 링크를 클릭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링크 기능을 사용하여 업종, 서비스, 브랜드에 맞는 사람을 개인 프로필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 스토리/하이라이트.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대한 몇 가지 더 자세히 기능들이 있지만 우선 기본적인 기능에 대해 숙지를 해야합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프로필의 인스타그램 피드 위에 나열될 하이라이트에 “만료된” 즉, 24시간 이 후 스토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필이 전문가처럼 멋지게 보일 수 있으며 UGC(user-generated content: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같은 주요 인스타그램 콘텐츠 또는 브랜드 스토리를 강조하는 게시물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세 가지 기능을 모두 최적화된 프로필로 결합한 ‘seofactory’의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