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변경되었지만 그것은 시간의 역순이 아닙니다.
“적시성”에 우선순위를 두지 만, 보지 못했던 게시물에 대한 시간 역순 노출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Instagram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가 플랫폼에 머무는 시간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오랜 시간 인스타그램에 머무르면 더 많은 광고가 노출되고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Instagram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정은 보상을 받습니다.
이런 알고리즘의 작동원리는 잘 못 이해하고 해석하기 쉽습니다.
2018 년 6 월 인스타그램은 기자들을 ‘샌프란시스코의 기자 브리핑’에 초대하여 ‘제품 팀’이 알고리즘 작동 방식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줄리안 가트만(Julian Gutman)” 제품 책임자는 알고리즘이 “순위 신호”를 사용하여 개별 사용자의 피드를 정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방식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