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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변경 최신 정보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변경 최신 정보

알고리즘 변경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업종과 서비스, 브랜드, 개인 모두에게 적용.
그러나 ‘인스타그램이 2016 년 노출 방식 변경’으로 Instagram 알고리즘에 대한 다양한 웃지 못할 소문이 퍼지고 잘못된 정보가 많아졌습니다.

참고

“2016년 인스타그램의 피드 노출 방식은 그 이전 사용자들이 평균 70%의 피드를 놓친다는 사실을 알고 사용자들이 모든 사진과 영상을 보지 못한다는 사실과 가장 좋아하고 관심 가질만한 소실을 보지 못하게 되는 방식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피드의 사진 및 영상 노출 순서는 사용자가 컨텐츠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과 게시자와의 관계 및 게시물의 적시성(시기적절한 성질)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노출 순서를 최적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모든 게시물의 순서를 변경해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젯밤 콘서트에서 내가 자주 찾던 좋아하는 음악가가 동영상을 공유하면 내가 보지 않고 있더라도 시간에 관계없이 아침까지 기다리게 되고 가장 친한 친구가 강아지 사진을 게시하면 그 사진을 볼 때까지 노출시켜 줍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업종, 서비스, 브랜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피드의 흐름에 맞게 게시하고 노출된다고 생각할 수 있나요?

여기에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최적화 알고리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모았습니다.

2019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변경

*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

* 인스타그램 상위 노출을 위한 3가지 신호

*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관한 5 가지 신화

*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원하는 대로 작동시키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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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자동화 PC 업로드 솔루션 페이스그램은 인스타그램 콘텐츠 예약 포스팅은 물론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위한 소통작업 즉, 선팔, 좋아요, 댓글 달기 등을 업종, 서비스 브랜드에 맞는 해시태그, 위치, 상대방 계정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를 위한 자동화 도구입니다.

2019 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

첫 번째,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변경되었지만 그것은 시간의 역순이 아닙니다.

“적시성”에 우선순위를 두지 만, 보지 못했던 게시물에 대한 시간 역순 노출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Instagram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가 플랫폼에 머무는 시간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오랜 시간 인스타그램에 머무르면 더 많은 광고가 노출되고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Instagram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정은 보상을 받습니다.

이런 알고리즘의 작동원리는 잘 못 이해하고 해석하기 쉽습니다.

2018 년 6 월 인스타그램은 기자들을 ‘샌프란시스코의 기자 브리핑’에 초대하여 ‘제품 팀’이 알고리즘 작동 방식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줄리안 가트만(Julian Gutman)” 제품 책임자는 알고리즘이 “순위 신호”를 사용하여 개별 사용자의 피드를 정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방식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상위 노출을 위한 3가지 신호

1. 관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은 사용자가 많은 상호 작용을 하는 계정의 컨텐츠를 우선합니다.

어떤 사람이 내 소식에 댓글을 남기거나 내 계정에서 알림을 사용하도록 설정했거나 서로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내 소식에서 서로 태그를 지정하면 두 사람이 “가까운 사이”로 알고리즘이 인식합니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이 설정을 통해 사용자는 “친구 및 가족”의 게시물 중 90 퍼센트를 볼 수 있습니다.

2. 관심

알고리즘은 또한 사용자의 과거 행동을 토대로 사용자에게 중요한 게시물을 예측합니다.

여기에는 잠재적으로 사진의 내용을 평가하기 위한 ‘머신 비전 (일명 이미지 인식)’ 기술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이는 Facebook 알고리즘과 YouTube 알고리즘이 컨텐츠를 필터링하고 추천하는 방식과 유사합니다. 따라서 ‘바리스타’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바리스타’관련 게시물을 피드 상단에서 볼 가능성이 더 크고, 아기 동물을 좋아하는 사용자는 아기 동물을 볼 가능성이 큽니다.

3. 적시성

이 알고리즘은 2018 년 3 월에 발표한 ‘인스타그램 피드 개선을 위한 변경사항’에 따라 사용자에게 새로운 소식을 먼저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반대로 시간순으로 돌아오는 것에 대한 반복적인 캠페인에 대한 반응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의 적시성 (어떤 시기에 적합한 성질) 순위 신호는 잠재 고객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접속 상태 일 때 게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고

2018 년 3 월에 발표한 ‘인스타그램 피드 개선을 위한 변경사항’

오늘의 변경사항은 피드를 더욱 잘 관리하고 적절한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드가 새로 고침 되고 자동으로 상단에 충돌하는 예상치 못한 결과로 자동으로 일어나지 않고 언제 새로 고칠지 선택할 수 있는 “New Posts” 버튼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피드 상단의 새 게시물로 이동하게 되지만 누르지 않으면 현재 위치에서 머물게 됩니다.

중략

이러한 변화로 인해 피드가 더욱 새로워지고 관심 있는 컨텐츠를 놓치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가장 친한 친구가 호주에서 자기 휴가를 공유한다면, 당신이 접속했을 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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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요인

인스타그램은 또한 알고리즘이 각 개인의 피드를 구성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를 인식합니다.

사용 빈도

이는 사용자가 앱을 여는 빈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알고리즘은 사용자가 피드를 마지막으로 살펴본 이후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을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팔로잉 카운트

사용자가 많은 계정을 팔로우 한다면, 비록 그 계정이 많은 게시물을 게시했더라도 특정 계정의 게시물을 더 적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반적으로 더 넓은 범위의 게시물을 보게 될 것이다. 반면에, 만약 그들이 더 적은 수의 계정을 팔로우 한다면, 그들은 각 계정의 게시물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사용법, 일명 접속 시간

인스타그램에서 45 분을 보낸 사용자는 다시 둘러보기로 이동하여 5 분 동안 검색 한 사용자보다 많은 게시물 (실적이 저조한 게시물을 의미)을 확인하고 가장 큰 조회수 만 추적합니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7 가지 팁

1. 컨텐츠를 자주 게시하십시오.

만약 사용자나 팀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 게시물을 자주 등록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시기 바랍니다.

과거에는 하루에 한 번 이상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것은 위험했기 때문에 자주 게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새로운 알고리즘은 사람들이 보는 것을 다양화하기 위해 자동적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분류하기 때문에 당신의 팔로워들은 당신이 올린 게시물을 일부 모르고 지나갑니다.

이러한 알고리즘 변화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컨텐츠와 내용을 올려 다양한 사람들에게 노출시키는 게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PC 업로드 예약 도구를 사용하여 컨텐츠 예약을 계획하면 방문자 증가를 훨씬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동영상을 게시하십시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이 알고리즘은 시청자들이 비디오를 우선시하지 않는 한 비디오의 우선순위를 정하지 않는다. 비디오를 보다 중지하지 않고 끝까지 시청하는 사용자는 피드에서 동영상 노출이 적어집니다.

하지만 통계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간에 동영상 시청을 멈춥니다.(인스타그램의 동영상 뷰 양은 2018 년 대비 80 % 증가했습니다 .) 따라서 이러한 사용자들이 볼 수 있는 더 많은 동영상을 찾는 작업을 알고리즘에 맡겨지게 합니다.

라이브든 스토리로든 IGTV에서든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은 또한 청중들이 각 게시물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증가시켜 참여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사용자들이 보고 있을 때 게시하십시오.

위에서 설명한 최신순 게시 노출은 현재까지 변화가 없고 (확실히, 이 부분은 마지막에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알고리즘이 최근 게시물을 선호하기 때문에 업종, 서비스, 브랜드는 잠재 고객이 인스타에 접속된 상태 일 때를 타겟팅 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PC 업로드 툴을 사용하여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것보다 다양한 고급 분석을 확인할 수 있고 시간대가 전혀 다른 지역별 게시 시간을 적절하게 지정해 잠재 고객에게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4. 친밀감을 높이십시오.

이 알고리즘은 이미 당신과 관계를 맺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게시물을 홍보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관계들을 좀 더 발전시켜야 합니다.
(아니, 우리는 인스타그램 팟에 대해 얘기하는 게 아니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설득력 있는 캡션을 쓰십시오. 댓글에 있는 사람들하고 채팅하고 질문하고. 다른 사람의 게시물처럼, 그리고 그것에 대해 댓글을 달았습니다.
간단하지만 효과적입니다.

5. 해시 태그를 잘 사용하십시오.

해시 태그의 목적은 반드시 당신을 팔로우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전문 분야 또는 등록 게시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게시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해시 태그 오용은 당신의 업종, 서비스, 브랜드가 꼭 필요하고, 도움이 되도록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해시태그는 화면 접힌 아래쪽에 숨기더라도 사용자는 볼 수 있습니다.)

대신 해시 태그는 도서관 사서들이 분류하는 것처럼 관련성 있게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 진짜 당신의 포스트가 무엇인가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두 번째,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명확히 구분할 수 있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자세한 팁 은 차 후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에 대한 모범 사례 모음‘글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6. 빠른 반응을 위해 콘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가장 빠르고 가장 정당한 방법 중 하나는 참여를 높이고 알고리즘으로 멋지게 만드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경연 대회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콘테스트에는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업종, 서비스, 브랜드를 활성화하여 구축하고 변질시키지 않으려면 업종, 서비스, 브랜드에 대해 잘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의 주력 제품 또는 서비스를 특징으로 하는 간단한 선물로 잠재 고객은 신뢰와 관심을 높여주고 팔로워를 늘릴 수 있으며 알고리즘이 도움이 되지 못하는 부분까지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7. 사람들이 알림을 사용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올바른 방법(자연스럽게 사람들을 상기시키는 올바른 방법)을 통해 이루어졌을 때, 지역 사회에 브랜드의 중요성을 알리는 알고리즘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알림을 사용하도록 설정 한 사용자는 소식에 더 많이 참여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더 많은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8. 당신의 게시물을 정말 신뢰할 수 있게 마드십시오.

인스타그램은 컨텐츠의 피드 순위를 높이는 유일한 방법은 멋진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한편, 인스타그램의 매력은 언제는 새롭고 신선한 사진을 올려야 하는 불문율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기술과 참여가 제대로 발휘되지 않는다면, 이제는 다른 것을 시도할 때입니다.

전문적인 포토그래퍼 또는 제작자를 고용하고 배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몇 가지 새로운 도구를 이용해 프로처럼 사진을 편지하는 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FaceGram을 사용하여 게시물 예약 일정을 계획하고 게시하고, 좋아요, 댓글, 선팔 등 소통 기능을 사용해 잠재 고객을 늘리고, 사용하기 쉬운 분석으로 결과를 확인하며,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에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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